[이뉴스투데이 수도권1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은 3월 27일(수) 송파구 석촌호수 동호 수변무대에서 진행된 ‘호수벚꽃축제 벚꽃맞이 개막식’에 참석했다.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호수벚꽃축제 벚꽃맞이(개막식)’참석에 참석했다. [사진=송파구의회]
박경래 송파구의회 의장, ‘호수벚꽃축제 벚꽃맞이(개막식)’참석에 참석했다. [사진=송파구의회]

‘호수벚꽃축제’는 서울의 대표적인 봄꽃축제로 자리매김해 해마다 많은 관람객이 찾고 있는 송파의 대표 축제로, 3월 27일(수)부터 3월 31일(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축제는 크게 27일(수) ‘벚꽃맞이(개막식)’, 28일(목)부터 30일(토)까지 ‘벚꽃만남(공연 프로그램)’, 마지막 31일(일)에 ‘벚꽃보내기(폐막식)’으로 이뤄진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인물 캐리커쳐, 벚꽃캔들 만들기, 타로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플리마켓도 동시에 진행된다.

박경래 의장은 이날 개막식에서 개막 점등을 하고 호수벚꽃축제의 개막을 축하하면서 송파구민들과 함께 봄의 정취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호수벚꽃축제에는 송파구의회 박경래 의장을 비롯해 김정열 부의장, 김광철 운영위원장, 김순애 행정교육위원장, 이혜숙 의원, 박성희 의원, 김호재 의원, 배신정 의원, 장종례 의원, 이강무 의원, 김영심 의원, 정주리 의원, 최상진 의원, 곽노상 의원, 전정 의원이 참석해 시민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