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람그룹]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보람그룹은 자사 반려동물 상조서비스 ‘스카이펫’이 27일 ‘202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펫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여론조사 전문업체 한국리서치가 각 산업부문별 브랜드 전략을 통한 △가치 평가 △대외 평가 △품질 및 고객만족 관리 등 다양한 평가 지표를 통해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시상 부문에는 식품·생활용품·잡화 등의 소비재, 가전·자동차·건설 등의 내구재, 금융·통신 등 서비스, 공공행정서비스, 지자체, 신상품 등이 있다.

스카이펫은 보람그룹의 상조서비스 보람상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척한 펫상조서비스다. 반려동물 관련 프리미엄 상조시장을 개척한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더불어 반려동물 장례행사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나아가 프리미엄 펫상조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는 점을 선정 배경으로 꼽았다.

스카페이펫은 보람그룹이 반려동물 신사업으로 지난해 선보인 서비스다. 그룹 내 상조회사 보람상조라이프, 보람상조개발, 보람상조애니콜, 보람상조리더스 등을 통해 가입하면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상조의 명성에 걸맞은 반려동물 상조서비스를 오랜 기간 철저하게 준비해 선보인 스카이펫이 좋은 평가를 얻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품질의 상품 및 서비스로 1,500만 반려인들의 토털 라이프케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보람그룹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