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식회사 아우스]
[사진=주식회사 아우스]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가구 브랜드 주식회사 아우스가 최근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하면서 브랜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주식회사 아우스는 지난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 감동 브랜드 1위’,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문적인 디자인, 품질, 가격의 3가지 조화를 바탕으로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에도 적합한 실용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안함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기업이다.

제품 하나하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품질 테스트를 거친 제품이다.

아우스에서는 컬러와 디자인, 용도, 사이즈 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 개개인의 개성에 맞는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최동훈 아우스 대표는 “세 부문에서 수상 받을 수 있어 영광스러운 소감을 전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과 직원들의 노력으로 만든 결과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 는 계획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