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인미가그룹]
[사진=㈜가인미가그룹]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가인미가그룹은 지난 20일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뷰티&헬스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국내외 브랜드의 인지도 및 충성도를 기반으로 하여 브랜드파워를 조사하고 해당 결과를 바탕으로 각 분야의 전문들이 객관적으로 평하여 선정한다.

㈜가인미가그룹은 현재 에스테틱 브랜드 가인미가와 다이어트 브랜드 더마름으로 이분화돼 운영되고 있지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곳’이라는 하나의 기업 가치를 중심으로 모든 고객들에게 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가인미가그룹은 여러 평가 부분에 있어 높은 인지도와 많은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근거로 높은 가치를 창출해 내었기에 1위를 수상한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각 분야별로 높은 재방문율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에 대한 프로세스를 새롭게 구축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가인미가, 더마름이라는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도록 자사 브랜드 컨텐츠 생성에 초점을 두어 운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승아 ㈜가인미가그룹 대표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가인미가에게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이라는 큰 선물을 안겨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분들에게 아름다움이라는 추상적인 단어를 실제로 구체화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