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삼성생명은 부유층 고객 대상 WM(Wealth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 참여 프로그램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클래스는 4050세대 여성 부유층 고객들의 예술적 혜안을 넓혀주는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2019년부터 운영돼 왔다.

세부 프로그램으로 △미술 분야 명사 초청 강연 △유명 전시회 관람을 통해 고객들의 안목을 높여주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트 소셜 △해외 아트 투어 등을 통해서 고객간 네트워킹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아트 소셜은 갤러리 수장고에서 작품 감상 후 작가와 직접 대담을 하며 소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다.

28일 오전 서울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진행된 개강식에는 52명의 고객이 참여해 ‘지속 가능한 컬렉팅 안목 기르기’를 주제로 명사 특강을 들었다.

한편 삼성생명은 예술자산클래스 외에도 다양한 부유층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20년 론칭한 ‘2030 비즈니스 라이브 온’은 경제·경영·인문·사회·기술·미래전망 등 분야별 당대 최고 석학의 강연을 매월 온·오프라인으로 들을 수 있는 실시간 세미나이다. 삼성생명 고객이면 담당FC를 통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강연참여가 가능하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국내 최고 금융 컨설팅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부유층 고객들의 자산 및 가업을 지키고 키워나갈 수 있게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그 밖에도 인적·사회적 자산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삼성생명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