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과 삼성자산운용이 펀드 2종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과 삼성자산운용이 펀드 2종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이뉴스투데이 성영주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자산운용과 함께 ‘펀드 2종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혜택 적용 상품은 ‘삼성 밀당 다람쥐 글로벌 EMP 펀드’와 ‘삼성 평생 알아서 투자해주는 채권 EMP 펀드’이며, 일반 클래스(A, Ae, C, Ce)와 연금 클래스(C-P, C-Pe)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 중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은 1만원,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은 3만원, 1000만원 이상은 최대 5만원을 받는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잔고를 유지해야 하며, 환매 후 잔고 금액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상품 개별 가입 금액 기준 1000만원 이상 매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50만원 상당 삼성전자 공기청정기(1명)와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10만원(2명)이 마련돼 있다.

단 5만원 초과 혜택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가 부담해야 한다.

‘삼성 밀당 다람쥐 글로벌 EMP 펀드’는 주식과 채권 비율을 60%대 40%를 기준으로 하되, 시장 상황에 따라 ETF 비중을 40~80% 범위로 조정한다. 

‘삼성 평생 알아서 투자해주는 채권 EMP 펀드’는 기준 금리 예측 모형에 따라 채권 ETF를 활용해 듀레이션을 조정한다. 경기 국면에 따라 단기·중기·장기 채권의 비중을 조절한다.

삼성자산운용 펀드 2종은 유진투자증권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 MTS(모바일주식매매앱), HTS(PC주식매매시스템)에서 가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