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카카오페이가 제17회 국제 축구 선수권 대회 ‘유로 2024’를 맞아 공식 스폰서 알리페이플러스와 대규모 티켓 증정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원정대응원’과 ‘방구석응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유로2024’ 티켓, 유럽 여행 지원금, 여행 상품권, 식사권, 치킨 쿠폰 등을 제공한다. 

메인이벤트 ’원정대응원’에서는 ‘유로2024’ 결승전 티켓과 카카오페이포인트 200만P를 10명에게 제공하고, 55명에게 준결승전 티켓과 카카오페이포인트 30만P를 지급한다.

‘원정대응원’은 카카오페이 결제를 이용하면 지급하는 스탬프 12개를 모으면 응모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앱을 사용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방구석응원’은 퀴즈를 풀면 참여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200만원과 카카오페이포인트 100만P, 63레스토랑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BBQ 황금올리브 순살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그동안 카카오페이에 보내준 관심에 보답하고 압도적 혜택을 돌려드리려 ‘유로 2024’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풍성한 혜택을 받고, 편리한 결제 경험을 해외에서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카카오페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