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품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청호나이스가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서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AI 기술의 등장과 같이 기술적 환경 변화와 함께 가속화되고 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와 ‘AI 모션필로우’를 선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BLDC 모터를 통해 숨어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하고, 고압력 듀얼 물걸레질로 양손으로 꾹꾹 눌러 닦듯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아울러 청소 후에 스테이션으로 복귀해 먼지통 자동비움을 실시하며, 물걸레 청소 후 더러워진 걸레는 최대 60도의 온수로 자동 온수세척과 최대 70도의 열풍 건조로 악취와 세균번식을 억제한다.

이밖에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구역별 이름 지정과 청소 시 순서 그리고 청소 횟수에 대해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며, 로봇청소기가 가지 말아야 하는 공간에 대한 금지구역까지도 설정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의 헬스케어 상품인 ‘AI 모션필로우’은 코골이 파장과 패턴을 분석 및 학습하고 반응하는 AI가 탑재돼 있어 코골이 감지 시 에어백이 부풀어 올라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준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청호나이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외에도 건강가전 등 제품 라인의 다양성을 통해 삶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