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당근]
[사진=당근]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봄맞이 운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당근이 운동 모임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근은 27일 ‘동네생활’의 ‘모임’ 서비스에서 운동 모임 가입자 대상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당근은 활동하기 좋은 계절 3월에 접어들면서 동네생활 운동 모임 가입자수가 전월 대비 20% 증가하며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개설된 운동 모임 수도 동기간 15% 상승했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 운동 모임을 하고 싶지만 방법을 잘 모르거나 가까운 동네 운동 모임들을 쉽고 빠르게 찾고 싶은 이용자에게 풍성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당근 앱에서 ‘운동’을 검색하고 ‘동네 운동 맛집, 당근 모임’을 클릭한 뒤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모임 가입하고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당근 모임을 1개 이상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단 모임 가입 후 활동하지 않거나 당첨자 발표일 이전에 가입 모임에서 탈퇴시 경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운동 활동과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9’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2일 당근 앱과 개별 알림을 통해 안내된다.

진겸 당근 그룹플랫폼팀장은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 운동을 결심하는 이웃들이 이번 참여 이벤트를 통해 내 주변의 좋은 운동 모임들을 많이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이 관심사를 기반으로 연결되고, 즐거운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