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맘스터치가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겨냥해 4월 7일까지 치킨 전 메뉴를 2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4월 초 시작되는 벚꽃 시즌과 프로야구 개막 등 치킨 수요가 증가하는 봄을 맞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전문점에서 제대로 만든 따뜻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는 4월 7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이 기간 매장 취식과 포장, 자사앱,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싸이순살맥스 △맘스양념싸이순살 △핫치즈싸이순살 등 싸이순살 전 메뉴와 △맘스양념치킨 △꿀간장누룽지치킨 등 모든 뼈치킨 한 마리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 제품인 ‘싸이순살맥스’는 ‘겉바속촉'의 정석인 ‘후라이드싸이순살’의 중량을 약 56% 늘리고, 미국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비법 시즈닝을 적용한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 허니머스타드 소스를 포함하는 알찬 구성이 특징이다. 2~3인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양에도 1만원대의 압도적 가심비로 입소문이 나면서, 출시 2주 만에 매출 목표를 200% 초과 달성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 1마리 3만원에 육박하는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면서도 전문점에서 갓 만든 고품질의 치킨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갓성비’ 맘스터치 치킨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맘스터치의 다채로운 치킨 메뉴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