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과 모아이캠프가 웰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송식품]
신송식품과 모아이캠프가 웰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송식품]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신송식품은 모아이 캠프와 함께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 대상 신송식품 즉석국 2종을 증정하는 ‘웰컴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가평에서 신축 오픈된 모아이 캠프는 자연을 벗삼아 진정한 휴식과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캠핑장이다. 숲 속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자랑하며, 넓은 사이트로 쾌적하고 조용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 파쇄석존과 데크존으로 구성돼 캠퍼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데크존은 벽으로 구분돼 좀더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반려가족을 위해 10Kg 미만의 경우 애견동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신송식품의 ‘맛있게 칼칼한 홍게 된장국’과 ‘시원하고 깔끔한 배추 된장국’ 2종으로 진행된다. 즉석국 2종은 신송식품의 노하우가 담긴 된장 베이스로, 동결건조 기법을 사용해 블록 형태로 만들어져 보관이 용이하다. 또 뜨거운 물에 10초면 맛있는 국이 완성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신송식품 관계자는 “신송 제품을 체험 후, 캠핑 등의 여행지에서 쉽게 요리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과, 이번 협업을 통해 캠핑이 주는 즐거운 마음과 신송의 선물이 어우러져 좋은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신송식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