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컨투어 제로’ 제품 이미지. [사진=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컨투어 제로’ 제품 이미지.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풋웨어 ‘컨투어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해 환경에 대한 소중함과 지속가능성의 중요함을 상기시켜주는 친환경 운동화 제품이다. 발등을 감싸는 메쉬 부분과 신발끈에는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재생사를 사용했다.

발바닥을 받치는 인솔 부분에는 기존에 폐기되던 EVA 조각을 모아 재생산한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제품 전체의 리사이클 비중을 높였다.

디자인에도 ‘더 나은 내일을 신다’라는 컨셉의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냈다. 아웃솔에는 지구가 녹아 내리는 모습을 재해석한 그래픽을 적용해 지구 온난화의 심각성을 표현했다. 색상은 아이보리, 블루, 실버 총 3가지다.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관계자는 “’컨투어 제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테디셀러인 ‘컨투어’의 편안함과 가벼움, 접지력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지구를 생각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철학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내일을 추구하는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갈수록 확대되는 가치 소비 수요를 만족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