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 관련 이미지. [사진=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 관련 이미지. [사진=프로스펙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프로스펙스가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26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오는 4월 28일 개최되는 ‘2024 서울하프마라톤’은 평소 자동차로 다니던 서울의 도심을 마음껏 누비며 달릴 수 있는 대회로 프로스펙스가 공식 후원하고 있다.

‘2024 서울하프마라톤 스페셜 에디션’은 경량감, 착용감 및 기능성이 돋보이는 레이싱 싱글렛, 티셔츠, 쇼츠 등 다양한 의류부터 고기능성 러닝화로 구성됐으며, 대회를 상징하는 키 컬러를 반영해 산뜻하고 청량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러닝화는 이번 시즌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카본 레이싱 러닝화 ‘하이퍼 러시’에 서울하프마라톤 디자인을 반영해 기능성과 한정판의 의미를 모두 담았다. ‘하이퍼 러시’는 카본 플레이트로 강력한 에너지 리턴 효과를 느낄 수 있어 스피드와 기록 경신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제격이다.

에디션 중 의류는 이날부터 프로스펙스닷컴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러닝화 하이퍼 러시는 4월 20일부터 27일까지 LS용산타워에서 열리는 ‘콜링 더 러너스(CALLING THE RUNNERS)’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발매된다.

대회를 앞두고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러너들과의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에디션 의류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될 '러닝 아카데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러너들이 안전하게 서울 도심을 달리며 자신의 기록을 경신할 수 있도록 프로스펙스만의 기술력이 담긴 의류부터 러닝화까지 대회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2024 서울하프마라톤의 공식 후원사로서 다채로운 러닝 경험을 제공할 팝업스토어도 곧 오픈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