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건설]
[사진=롯데건설]

[이뉴스투데이 김덕형 기자] 울산광역시 남구에 2000가구 이상의 신규 분양 단지가 나온다.

롯데건설과 SK에코플랜트는 4월말 울산광역시 남구 B-08구역(신정동 901-3번지일원)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라엘에스(LALS)’를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33층, 16개 동 총 2033가구 규모이다. 이 중 △1단지 전용면적 59~101㎡ 1499가구 △2단지 전용면적 39~84㎡ 534가구(임대포함)로 조성된다. 일반분양은 △1단지 753가구 △2단지 320가구이다.

라엘에스는 울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남구 신정동에 들어선다. 이곳은 학교와 학원 등 교육 시설과 울산 시내 및 기타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교통망, 다양한 상업시설 및 풍부한 녹지시설을 갖추고 있다.

라엘에스는 울산 남구에서 대규모로 공급되는 브랜드 단지인 만큼 울산지역에서 보기 드문 시그니처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단지 내 실내수영장을 조성하고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실내체육관도 들어선다. 또 피트니스클럽과 GX룸, 실내골프클럽 등의 운동 공간을 비롯해 사우나와 샤워실도 마련된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단지 내 프라이빗시네마 공간을 만들어 영화 및 영상물을 시청할 수 있다.

단지 내 게스트하우스도 조성된다. 게스트하우스는 입주 세대를 방문한 친인척 및 지인들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어 방문객들이 독립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라엘에스 분양관계자는 “남구 신정동 일대는 활발한 주택재정비 사업으로 신흥주거지역을 형성하고 있어 향후 더욱 개선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울산 남구 옥동‧신정동 일대에서는 소규모 주상복합단지 분양이 많았지만 라엘에스는 대규모 브랜드 단지로 타 단지에서 누릴 수 없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조경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