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에어’의 판매처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글로 하이퍼 에어’의 판매처를 오프라인으로 확대한다. [사진=BAT로스만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BAT로스만스는 초경량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인 글로(glo) 하이퍼 에어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유통 채널 확대는 성인 흡연자들의 하이퍼 에어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로써 기존 온라인 채널뿐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편의점에서도 하이퍼 에어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앞으로 하이퍼 에어를 필두로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글로 하이퍼 에어의 유통망 확대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오는 4월 21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편의점을 통해 글로 하이퍼 에어를 기존보다 75%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글로 하이퍼 에어는 75g의 초경량, 12.5mm의 초슬림 두께에 고급스러운 메탈릭 디자인이 강조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담뱃잎 함량이 30% 높아 깊고 풍부한 맛도 선사한다. 또한, 연기와 냄새로부터 자유롭고 재가 남지 않는 깔끔한 사용감으로, 연초를 피우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으로써 기능하고 있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1회 충전만으로도 최대 20회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도 갖췄다. 연속 사용 횟수는 최대 3회까지 늘렸고,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