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가 ‘월·화·수 치킨 샌드위치 세트 5900원 프로모션’을 다시 진행한다. [사진=파파이스]
파파이스가 ‘월·화·수 치킨 샌드위치 세트 5900원 프로모션’을 다시 진행한다. [사진=파파이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파파이스가 ‘월·화·수 치킨 샌드위치 세트 5900원 프로모션’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월, 화, 수요일에는 치킨 샌드위치 세트(클래식/스파이시)를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두툼한 통다리살 치킨 샌드위치, 케이준 후라이, 탄산음료로 구성된 풍성한 세트를 단품가에 구매 가능하며, 라지 세트 업그레이드 또한 6600원의 프로모션가로 선보인다.

파파이스의 치킨 샌드위치는 통닭다리살을 12시간 이상 마리네이드한 후 직접 반죽한 튀김옷을 입혀 튀긴 두툼한 수제 패티가 특징이다. 풍성한 식감과 육즙을 품은 통다리살 패티에 아삭한 피클과 고소한 버터 풍미가 가득한 특제 브리오슈 번을 더해 베스트 메뉴로 등극했다. 담백한 풍미를 원한다면 클래식을,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을 원한다면 스파이시를 선택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 진행 당시 고객 분들이 가격, 메뉴 구성에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신 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파파이스는 여전히 높은 외식 물가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프로모션 진행 지점은 △강남점 △구로디지털점 △화곡역점 △성남신흥점 △화정역점 △안양일번가점 △인하대역점 △공릉역점 △안산중앙점 △성균관대점 총 10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와 포장 주문 방문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