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원교육]
[사진=장원교육]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대표 문규식)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장원교육은 이번 유교전에서 영유아 어린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위해 누리과정과 연계한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유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요와 놀이를 접목한 교육 시스템과 성장발달에 필요한 학습 능력을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이날 동요와 챈트로 한글을 학습할 수 있는 유아 대상 한글 학습 프로그램 ‘척척 리듬한글’, 캐릭터 동화와 놀이 학습을 더한 한자 학습 프로그램 ‘천지한자’, 수학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아이별 맞춤수학’ 등의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아이들의 어휘력과 문해력을 높일 수 있는 '국어랑 독서랑', 교육과정을 반영한 주제 통합 책읽기 독서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등의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 아이의 발달 과정에 맞게 설계된 장원교육의 다양한 영유아 학습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최근 유아교육 트렌드도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장원교육은 자사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부스 방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자, 한글, 한국사, 수학 중 1개의 브로마이드와 문구류, 양장도서, 컬러링 지구본 중 1개의 경품을 제공하고,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는 세계지도 및 역사 연표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에게는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한자 사전 또는 공부상을 증정하며 양장도서, 지구본, 제도용품, 폼보드, 필기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