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지텍]
[사진=로지텍]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로지텍은 베스트셀러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리프트)’의 왼손용 버전인 ‘Lift Left(리프트 레프트)’와 인체공학 웨이브 무선 키보드 ‘Wave Keys(웨이브 키즈)’의 신규 컬러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Lift Left는 이러한 로지텍의 가치관을 반영한 제품으로, 오른손잡이 위주의 마우스가 대부분인 관계로 불편함을 겪었던 왼손잡이 소비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왼손잡이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오른손으로 마우스를 사용해 손과 손목에 부담이 있어 왼손용 마우스를 찾는 이들까지 고려했다.

웨이브 디자인에 일체형 키 프레임으로 편안한 사용감과 한글 타이핑에 최적화된 Wave Keys의 로즈핑크 컬러도 함께 출시하며 취향 면에서도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해 더 많은 현대인들이 손목 부담 없이 편안한 오피스 라이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다.

Lift Left는 지난 한 해간 국내 한정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 매출 데이터 기준 매출액 1위를 달성한 로지텍의 베스트셀러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 Lift를 기반으로 한 왼손용 마우스 제품이다. 한국인의 손에 알맞게 ‘아시안 핏(Asian Fit)’ 사이즈 규격을 적용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57° 수직 각도의 버티컬 구조에 사람의 손 모양을 본 뜬 그립을 갖춰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덜하고, 손과 상체가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한 채 사용할 수 있다.

Wave Keys는 웨이브 키 프레임 디자인으로 손과 손목이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주는 인체공학 키보드다. 기존 인체공학 키보드는 분리형 키 프레임을 적용해 중앙에 여백을 둬 적응하는 데에 시간이 필요한 반면, Wave Keys는 일체형 키 프레임을 반영해 자음과 모음의 조합이 필수인 한글을 타이핑하는 데에 최적화됐다. 로지텍 FLOW 기능을 지원하는 Lift와 함께 사용하면 손목 건강을 지키면서도 서로 다른 PC를 넘나들며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 인체공학적으로 완벽한 키보드 · 마우스 셋업이 완성된다. 기존 그래파이트와 오프화이트 총 두 가지 색상 구성에 로즈핑크 컬러가 추가되며 봄과 어울리는 분위기도 완성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보다 많은 이들이 주변기기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사용자의 다양한 특성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모두를 위한 편의성을 생각하는 주변기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