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모네이드CIC]
[사진=레모네이드CIC]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데이원컴퍼니의 사내독립기업(CIC) 레모네이드는 무제한 원어민 1대 1 레슨 ‘포도’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레모네이드가 선보이는 무제한 원어민 1대 1 레슨 ‘포도’는 초등학교 시절 학교에서 받은 포도송이 종이에 포도알 스티커를 하나씩 붙여가며 성취감을 느꼈던 기억처럼, ‘포도’와 함께 차근차근 외국어를 공부하면 눈에 띄는 실력 성장을 이룰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레모네이드는 ‘한국식’ 스피킹 교육의 한계를 극복하고 과학적인 어학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총 100억을 투자해 AI 기술을 개발했다. AI는 학습자의 실력을 정밀하게 진단하는 테스트를 진행하며, 국제 공인 언어 능력 평가 기준을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때 커리큘럼은 학습자의 실력이 점진적으로 향상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된다.

또한 레모네이드는 국내 최초로 무제한 원어민 1대 1 레슨 요금제를 도입했다. 학습자는 업계 최저가인 월 10만 원으로 원하는 만큼 원어민 튜터에게 스피킹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포도’ 학습 과정은 AI가 제안한 맞춤형 커리큘럼에 따라 수업 내용을 미리 학습하고, 선행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매일 원어민 튜터와 25분간 1:1 스피킹 레슨을 진행한다. 원어민 튜터와 주고받는 대화를 통해 외국어를 직접 말해보며 자신감을 얻고 활용도 높은 표현을 습득할 수 있으며, 선행학습 도중 어려웠던 내용이나 질문사항은 실시간 화면을 통해 피드백 받을 수 있다.

서유라 레모네이드CIC 대표는 “지난 10년 간의 어학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학습과 활용의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무제한 1대 1 원어민 레슨 ‘포도’를 론칭하게 됐다”라며 “업계에서 파격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는 만큼 회화 실력 향상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