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네오위즈의 웹3.0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이드 서울 2024(ETH Seoul 2024)’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세 번째 개최하는 ‘이드 서울 2024’는 이더리움 생태계와 커뮤니티를 위한 해커톤 행사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웹3.0·블록체인 관계자와 해커 등이 한 장소에 모여 프로그램 개발 경쟁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고, 강연 및 워크숍, 멘토링 세션, 홍보 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사의 인텔라 X를 내세운 네오위즈는 이드 서울 2024의 베뉴 스폰서 자격으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네오위즈 판교 타워에 이번 행사를 마련한다. 현장에서는 지난 1월 인텔라 X 런치패드를 통해 출시된 ‘고양이와 스프’ NFT 컬렉션 ‘ERCC: Early Retired Cats Club’의 홀더들을 위한 한정판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은 출시 당일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하고, 오픈씨 트렌딩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 인텔라 X가 준비 중인 신규 서비스 ‘인텔라 X 어드벤처(IntellaX Adventure)’와 에어드롭 캠페인 등 인텔라 X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태근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이번 이드 서울 2024에서 현재 준비 중인 인텔라 X 어드벤처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웹3.0 시장에서 인텔라 X의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