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디 엣지코트 호텔 팝업 이미지. [사진=데상트]
데상트 디 엣지코트 호텔 팝업 이미지. [사진=데상트]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는 ‘디 엣지코트 호텔’ 팝업 스토어를 ‘EQL GROVE 성수’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배우 ‘홍경’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던 데상트 스니커즈 ‘엣지코트’ 컬렉션을 트렌디한 공간에서 팝업스토어로 선보인다. 데상트의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홍경’은 최근 영화 ‘댓글부대’의 ‘팹택’ 역을 맡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엣지코트 스니커즈와 성수의 다채로운 스타일이 서로 ‘페어링(Pairing)’되는 공간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고 마주하는 일시적인 공간 ‘호텔 로비’를 형상화했다. 이날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THE EDGE COURT HOTEL’이라는 타이틀로 2주간 운영된다.

가상의 호텔 로비로 구현해낸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캐리어, 러기지 카트, 리셉션 등 여러 포토 스팟에서 엣지코트를 착화해 보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엣지코트 착화 인증샷 이벤트 참여시 엣지코트 가죽키링, 양말, 데상트 볼캡의 상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는 2주간 EQL GROVE 성수, EQL 온라인몰, 데상트 온라인몰에서 엣지코트 구매 시 스페셜 구매 사은품도 제공된다.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데상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