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X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캡슐컬렉션 이미지. [사진=YG Plus]
블랙핑크 X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캡슐컬렉션 이미지. [사진=YG Plus]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는 블랙핑크와 무라카미 다카시가 협업한 캡슐컬렉션 ‘인 유어 에어리어(In Your Area)’를 국내외 스토어에서 발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아티스트이자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와 독창적이고 독특한 예술성으로 주목받는 무라카미 다카시의 두 번째 만남이다. 지난해 출시한 첫 번째 캡슐컬렉션은 세계 최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Art Basel Miami Beach)’에서 공개된 바 있다.

오는 29일 무신사와 무신사 글로벌에서 동시 발매되는 이번 캡슐컬렉션은 국내에서는 무신사 및 무신사 홍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와 후드티, 봄버 재킷을 비롯한 의류와 토트백, 키링, 스티커 등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까지 총 1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무라카미 다카시가 디자인한 블랙핑크의 한정판 라이브스틱(응원봉)도 공개된다.

무신사 홍대에 마련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도 인 유어 에어리어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랙·핑크 컬러의 키링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현대 문화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두 아티스트의 만남을 무신사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블랙핑크를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무라카미 다카시 만의 독특한 세계에 관심을 가져온 고객 모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