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포스터. [사진=쿠팡플레이]
하이드 포스터. [사진=쿠팡플레이]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23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 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다.

공개된 ‘하이드’의 스페셜 포스터에서는 평화로운 일상에서 남편이 사라지고 인생이 뒤바뀌게 되는 ‘문영’(이보영)의 결정적 순간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잿빛 하늘을 배경으로 위태로운 절벽 끝에 선 ‘문영’이 미스터리한 표정으로 아래를 응시하는 가운데 “사라진 진실, 무엇도 예측할 수 없다”라는 카피는 그가 절벽 아래에서 발견한 것은 과연 무엇인지, 이것으로 인해 드러나게 될 숨겨진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스페셜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문영’의 결정적 순간은 23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공개되는 ‘하이드’ 1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물이 숨기고 있는 비밀과 진실을 쫓아가는 끊임없는 반전, 예측 불가한 흡인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미스터리 서스펜스 ‘하이드’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