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이뉴스투데이 김덕형 기자] 에이스침대는 22일 저녁 8시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에서 자사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스칸디나비아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Ekornes)’가 100% 노르웨이 현지에서 생산하는 명품 리클라이너의 특별한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준비했다.

에이스침대는 휴식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스트레스리스의 1인용 리클라이너 대표 3종을 제안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관련 액세서리 2종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에 소개될 제품은 △대형 사이즈 제품으로 장신 고객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최고급 모델 ‘매직 시그니처’(스패로우 블루) △부드러운 곡선 처리와 풍부한 쿠션이 매력적인 베스트셀러 ‘레노 클래식’(헤나) △제주 유명 호텔에 진열된 모델로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인 ‘파리스 스타’(탄) 등이다.

구입 선물로는 △깔끔한 디자인에 USB 충전단자까지 탑재해 활용도가 높은 ‘알파 테이블’ △리클라이너 아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 전용 러그’ 등을 마련했다.

알파 테이블은 매직 시그니처와 레노 클래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러그는 이날 방송 중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사은품 증정 외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카드 청구 할인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방송 시간 내에 제품 구매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평소 휴식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리클라이너 구입을 고민하고 있었던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라며 “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북유럽 감성과 내 몸에 맞춘 듯 편안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자랑하는 스트레스리스의 진가를 이번 방송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