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어프레미아]
[사진=에어프레미아]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여행사와 손잡고 유럽노선 전세기를 운항한다.

에어프레미아는 오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인천~바르셀로나(40회 출발), 인천~오슬로(20회 출발) 노선에 총 60회 왕복의 유럽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세계적인 건축가 가우디가 설계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을 비롯해 카탈루냐 광장, 몬주익 언덕 등 아름다운 명소와 볼거리가 많아 전세계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이다.

에어프레미아의 바르셀로나 전세기는 3월 26일부터 5월 30일까지 20회를 운항하고, 8월20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회를 운항해 총 40번을 출발하는 일정으로 편성됐다.

운항시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 20분에 출발하고, 바르셀로나에서는 현지시각 오후 8시 5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후 3시 35분 인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바르셀로나 전세기 상품은 노랑풍선 등 제휴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여행상품의 일정은 8박 9일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 단독으로 판매되는 ‘에어프레미아X오슬로’ 전세기는 6월 11일부터 8월 15일까지 여름시즌 한정으로 총 20회를 왕복 운항한다. 여름의 오슬로는 밤새 해가 지지 않는 백야현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송네 피오르(Sogne fjord), 게이랑에르 피오르(Geiranger Fjord) 등을 볼 수 있어 관광객들의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오슬로행 운항시간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 50분에 출발해 오후 6시에 도착하고, 오슬로에서는 오후 8시(현지시간)에 출발해 다음날 낮 3시 30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상품은 8박 9일 일정으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유럽은 계절에 따라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하다”라며 “유럽 직항노선에 대한 갈증이 있는 곳에 항공편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지난해 바르셀로나와 오슬로 노선에 전세기를 투입해 각각 1만9400여명과 7000여명을 수송하는 등 합리적인 유럽 여행을 선도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