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에이스침대가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1인용 리클라이너 3종을 소개한다.

에이스침대는 22일 이날 저녁 8시 신세계라이브쇼핑 채널에서 자사가 독점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스칸디나비아 최대 가구 회사 ‘에코르네스(Ekornes)’가 100% 노르웨이 현지에서 생산하는 명품 리클라이너의 특별한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준비했다.

다양한 콘셉트의 스트레스리스 컬렉션이 준비된 만큼 중장년층부터 1인 가구, 신혼 가정까지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는 휴식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스트레스리스의 1인용 리클라이너 대표 3종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관련 액세서리 2종도 함께 증정한다.

먼저 소개될 제품은 △대형 사이즈 제품으로 장신 고객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최고급 모델 ‘매직 시그니처’(스패로우 블루)다. △부드러운 곡선 처리와 풍부한 쿠션이 매력적인 베스트셀러 ‘레노 클래식’(헤나) △제주 유명 호텔에 진열된 모델로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인 ‘파리스 스타’(탄) 등도 준비돼있다.

구입 선물로는 △깔끔한 디자인에 USB 충전단자까지 탑재해 활용도가 높은 ‘알파 테이블’ △리클라이너 아래에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트레스리스 전용 러그’ 등을 마련했다. 알파 테이블은 매직 시그니처와 레노 클래식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러그는 이날 방송 중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사은품 증정 외에도 다양한 구매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카드 청구 할인·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방송 시간 내에 제품 구매 인증을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평소 휴식의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리클라이너 구입을 고민하고 있었던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라며 “따뜻하면서도 실용적인 북유럽 감성과 내 몸에 맞춘 듯 편안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자랑하는 스트레스리스의 진가를 이번 방송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