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더불어민주당 문금주 국회의원 후보(고흥보성장흥강진)가 21일 장흥군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을 완료했다.

문금주 후보가 장흥선관위에 22대 총선 후보 등록을 완료했다. [사진=문금주 후보 선거사무소]
문금주 후보가 장흥선관위에 22대 총선 후보 등록을 완료했다. [사진=문금주 후보 선거사무소]

문금주 후보는 "이번 선거는 윤석열 검찰 독재정권을 심판하고 후퇴하는 대한민국과 무너지는 민생경제를 바로 세우기 위한 선거다"라며 "고흥 보성 장흥 강진의 주민들과 함께 압도적인 승리로 정권심판의 초석을 놓고 이재명 대표와 함께 제4기 민주정부 출범의 밀알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중앙과 지방에서의 공직생활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충분한 경험과 능력을 쌓아왔다"라며 "고흥 보성장흥강진 주민들의 보다 나은 삶을 도모하고 남해안 지역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과제들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문금주 후보는 제38회 행정고시에 합격해 공직생활에 입문했으며,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행정안전부 공공서비스정책관, 광주광역시 경제산업국장 등 29년간 중앙과 지방에서 공직생활을 이어왔다.

문금주 후보는 남은 선거기간 동안 대한민국과 지역발전을 위한 고흥보성장흥강진군 주민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지지를 호소하는 등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