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사진=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삼천리그룹의 외식사업부가 운영하는 차이797이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21일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에 따르면 모던 중식당 브랜드 차이797(Chai797)는 봄을 맞아 시즌 메뉴를 선보이며 ‘봄이온 에스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이797은 상큼한 소스가 돋보이는 참나물 유린기, 얼큰한 주꾸미 미나리 짬뽕, 불 맛나는 직화 주꾸미 짜장면 등 지루한 일상에 생동감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상큼하고 봄내음 가득한 요리들로 구성한 봄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제철 식재료로 유명한 봄나물과 주꾸미를 더해 건강은 물론 봄의 풍미까지 더하겠다는 전략이다.

봄 시즌 메뉴를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봄이온 에스온’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4월 12일까지 23일간 ‘차이797’에서 진행된다.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인 에스온 가입 시 즉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해당 메뉴 할인은 테이블당 1회 제공되며 기타 쿠폰·할인·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SL&C 관계자는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삼천리그룹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봄나들이 가족 식사, 각종 모임 등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생기 넘치는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