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1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더벤티]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1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더벤티]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1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더벤티는 박람회에서 최상급 품질의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와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스테디셀러 메뉴 등을 소개하고 체계화된 순환식 교육 시스템과 SA 운영 지원, 수익 구조 및 상생 방안 등 최초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서 10년간 누적된 매장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더벤티는 예비 창업자들이 현장에서 대기하지 않고 편리하고 원활하게 창업 상담받을 수 있도록 전산화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올해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해 창업박람회 기간 가맹 계약을 하는 예비 점주에 한해 최대 규모의 지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벤티는 브라질 스페셜티 커피협회(BSCA)를 통해 인증 받은 스페셜티 블렌드 원두 사용, 마일드, 다크, 디카페인 3종 중 개인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선택제 도입과 함께 창사 이후 10년 동안 아메리카노 가격 1000원 대를 유지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는 브랜드 정체성을 지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오뚜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포비빅, 포켓몬스터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업종과의 협업 마케팅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시장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으며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전사 프로모션 본사 100% 부담, 점포 운영 관리 시스템 및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무상 지원, 브랜드데이 할인 프로모션 전액 지원 등 다양한 상생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더벤티의 이런 상생 철학과 경영 성과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5년 연속 수상, 2022년에는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 점주들에게 더벤티 브랜드의 우수성과 상생 지원 시스템을 소개하고 싶다”며 “첫 가성비 커피 프랜차이즈로서 10년 동안 축적한 더벤티의 운영 노하우를 경험하고 전국 1300여개의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