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다이아몬드 라인’ 제품 이미지. [사진=MCM]
MCM ‘다이아몬드 라인’ 제품 이미지. [사진=MCM]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봄 스타일링에 특별함과 반짝임을 더해줄 ‘다이아몬드 라인’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MCM의 헤리티지와 독일 바이에른 다이아몬드의 실루엣에서 영감 받아 모던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다이아몬드 라인’은 여러 형태와 컬러로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줄 수 있는 컬렉션이다. 체인 지갑부터 숄더백과 토트백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먼저 뮌헨을 상징하는 바이에른 다이아몬드가 앞면에 퀼팅된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카드와 귀중품 및 필수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내부와 외부 수납공간이 눈에 띈다. 체인 레더 믹스 스트랩이 탈부착 가능한 형태로 제작돼 지갑은 물론 숄더 백이나 크로스 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숄더백’ 역시 바이에른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인산 송아지 가죽 소재 숄더백이다.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form follows function)’라는 바우하우스 디자인 원칙에 충실한 기하학적 모티프가 앞면 플랩 클로저에 정교하게 퀼팅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 ‘엠보스드 레더 다이아몬드 토트’는 매력적인 스페인산 송아지 가죽 소재의 핸들이 포인트다. 마이크로파이버 스웨이드 소재의 내부가 돋보이는 직사각형 실루엣으로 깔끔함을 더했으며 길이 조절 가능한 가죽 스트랩은 크로스바디로도 착용할 수 있다.

MCM의 ‘다이아몬드 라인’ 제품들은 MCM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