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마틴 공효진 보그코리아 화보 이미지. [사진=하고하우스]
킴마틴 공효진 보그코리아 화보 이미지. [사진=하고하우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하고하우스 ‘마뗑킴'의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은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의 화보컷을 20일 공개했다.

‘마뗑킴’은 지난 해 임팩트 있는 컨셉의 ‘마뗑킴’ TVC 캠페인에 이어, 공효진과 함께 ‘킴마틴’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컨셉을 화보를 통해 매력적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화보에서 공효진이 선보인 킴마틴 24 S/S 컬렉션은 웨어러블하면서도 실험적 해체주의가 결합된 브랜드의 컬러를 담은 컬렉션이다. 공효진은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로 이번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독보적인 무드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공효진은 섬세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실키한 블랙 점프 수트로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유니크한 벨트 라인의 데님과 오버사이즈 점퍼를 매치한 룩은 갖춰 입은 듯하면서 편안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뽐냈다.

또한 가죽 재킷과 바디 슈트 디테일의 탑, 데님 버뮤다 팬츠의 올블랙 스타일링과 레드 색상의 슬링백을 포인트로 매치하거나, 오버사이즈 재킷과 실용적인 쇼츠에 뾰족한 힐로 디테일을 더하는 등 시크하면서도 웨어러블한 ‘킴마틴’ 브랜드의 매력을 잘 드러냈다. 이외에도 어깨 디테일이 돋보이는 투웨이 집업후드와 독특한 절개선 디테일의 봄버 재킷, 빅사이즈 레더 숄더백으로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한편, 공효진이 함께한 킴마틴 화보는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 4월호와 킴마틴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