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이정석 기자] 전남 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자영)은 19일 전남 해남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운영위원 및 간부공무원들과 함께 운영위원회 회의를 마치고 ‘2024.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성공 개최를 다짐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해남교육지원청]
[사진=해남교육지원청]

이번 전남 해남 민관산학 교육협력위원회 운영위원회 회의에서는 오는 5월 29일 ~ 6월 2일까지 열리는 ‘2024.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현장참석과 지역 sns 및 각종 지역행사에서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홍보를 담당 할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서포터즈 임명에 관해 논의했다.

또 지역중심의 미래교육을 보여주는 장(場)인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방문을 통해 위원들의 앞으로의 역할과 더불어 해남교육에 적용가능한 정책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박람회 개최기간 중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장을 1박 2일 방문하기로 했다.

이자영 교육장은 "2024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지역에 뿌리내리며 창의와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으뜸해남교육을 목표로 하는 해남 교육공동체가 되도록 서로 힘을 합쳐 나가자"고 말했다.

해남교육지원청은 2024.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각종 지역행사에 참여해 홍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