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E능률]
[사진= NE능률]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넬트(NELT) 문법 영역 대비서 ‘NELT 문법 실전 모의고사’ 시리즈를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모의고사는 레벨 2(초3~4 수준)부터 레벨 7(고1 수준)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교재마다 넬트 레벨에 따른 필수 문법 항목을 분석해 반영했다.

이를 통해 내신∙수능 대비에 필요한 필수 문법 항목을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동시에 NELT 문법 영역 응시에도 대비하도록 했다.

각 교재는 실전 모의고사 6회분과 복습 모의고사 2회분을 제공하며, 모의고사 문항별 문법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는 스터디북을 함께 제공한다.

선생님의 경우 NE능률의 영어 티칭 플랫폼 엔이튜터에서 수업 전용 스터디북 PDF 파일도 이용할 수 있다. 

NE능률 관계자는 “문법을 어려워하는 학생도 NELT 문법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필수 문법 항목을 효과적으로 익히고 문제풀이 훈련을 할 수 있다”라고 밝히며, “자습은 물론 학원의 NELT 응시 대비 문법 특강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NELT(Neungyule English Level Test)’는 한국 교육과정 기준으로 전국 단위 객관적 지표를 제공하는 반응형 IBT 영어 레벨 테스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