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24SS 시즌 컬렉션 화보 대표 이미지.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24SS 시즌 컬렉션 화보 대표 이미지.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4년 SS(봄·여름) 시즌 컬렉션 발매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즌 컬렉션에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컨템포러리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워크웨어로 연출 가능한 카펜터 팬츠, 카고 팬츠와 같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함을 더한 상품부터 데님 팬츠나 티셔츠 등 에센셜 아이템까지 폭 넓은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시즌 상품은 썸머울, 크링클(crinkle), 린넨 라이크 등 봄∙여름 시즌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24SS 컬렉션 화보에는 배우 이종원과 김아현이 참여해 신규 컬렉션으로 완성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소재와 텍스쳐를 활용해 계절감을 표현하되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베이식하고 편안한 디자인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모던한 스타일부터 캐주얼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신규 컬렉션을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24SS 시즌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날 오후 5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