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터, 오트밀베이지, 피치)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 3종(왼쪽부터 라벤터, 오트밀베이지, 피치) 이미지. [사진=청호나이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청호나이스는 오는 20일 10시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에서 냉온정수기 ‘러블리트리’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제품을 소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월 진행했던 ‘러블리트리’ 라이브 방송이 직전 방송 대비 구매신청이 5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아 앵콜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직수정수기 러블리트리, 셀프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얼음정수기 옴니 총 4종이다.

라이브방송 중 단독 혜택으로 렌탈료 최대 26%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최대 40만원과 스마일캐시 7만원을 모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헤어미용기기 등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러블리트리’는 미니멀 냉온정수기로 2023년 굿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으며 사용자 취향에 따라 냉수온도를 4단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온수는 45℃부터 100℃까지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취수용량은 120㎖부터 1000㎖까지 50㎖단위로 총 20단계 맞춤 설정기능을 갖추고 있다.

‘7단계 나노필터링 시스템’을 탑재해 물속 바이러스, 박테리아 제거뿐만 아니라 미세플라스틱까지 99% 걸러내며, 물이 흐르는 유로와 코크 살균 기능도 갖춰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청호나이스 이커머스사업부 김형근 상무이사는 “앞서 진행한 지마켓 라이브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정수기 구매 및 교체를 고민 중이시라면 이번 라이브방송을 통해 최대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