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덱스]
[사진=페덱스]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페덱스 익스프레스(FedEx Express)는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에게 국경간 이커머스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베이 CBT(Cross Border Trade)와 제휴를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이베이 판매자들은 국제 배송 요금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며 페덱스의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페덱스 인터내셔널 프라이오리티 익스프레스, 페덱스 인터내셔널 프라이오리티, 페덱스 인터내셔널 이코노미(FedEx International Priority® Express,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FedEx International Economy)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되며, 국내 기업들은 빠르고 신뢰할 수 있으며 경제적인 국제 물류 솔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협력의 일환으로 페덱스와 이베이는 한국 이커머스 판매자가 이커머스 전략 및 통관 관련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도 개최할 예정이다.

박원빈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제휴는 당사가 국제 물류 서비스를 통해 페덱스 이용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해외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게 함으로써 당사가 어떻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며 “페덱스는 중소기업 및 이테일러와 같은 국내 기업들이 당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을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객에게 매우 경쟁력 있는 요금으로 포괄적인 배송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페덱스와 이베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