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구몬학습]
[사진=구몬학습]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아 정승익 강사를 초청해 초등생 학부모를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를 19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19일 오전 10시 구몬학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시간 30분 가량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지금 아이가 진짜 공부를 하고 있는지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다. 

총 2부 구성으로 1부에서는 정승익 강사의 강연을 진행하고, 2부에서는 강사와학부모가 실시간 문답을 주고 받는 형태로 꾸려진다. 강연에 앞서 궁금한 점은 구몬학습 토크 콘서트 사전 알림 등록 페이지에서 18일 오후 4시까지 사전 질의를 남길 수 있다.

구몬학습은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토크 콘서트 사전 알림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정승익 강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도서를 증정하며, 강연 중 온라인 채팅창에 실시간으로 소통한 참여자 1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쿠폰을 증정한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공부 노하우만 제공하는 일방향적 강연이 아닌,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며 자녀 교육에 관한 고민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토크 콘서트이기에 그동안 진행해 온 강연에 대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라며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자녀 교육의 고민을 덜고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크 콘서트는 새 학년, 새 학기를 맞이해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다음 토크 콘서트는 5월 중 진행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