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라이프]
[사진=KB라이프]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KB라이프생명이 온라인 보험 상품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무배당’ 출시 기념 31일까지 신상품 가입·보장분석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은 KB 라이프생명이 온라인 채널에서 처음 선보이는 건강보험이다. 암·뇌·심장에 대해 집중적으로 구성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내맘대로 Pick! e-건강보험 무배당’ 상품 가입 고객은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 보장분석 체험 이벤트 참여 고객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보험은 생활습관과 가족력 등 장래의 위험요소에 따라 △암 △뇌·심장질환 △수술·입원비를 보장하는 3가지 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 가입 가능하다. 3가지 플랜 내에서 필요한 특약 선택, 제외 등 DIY(사용자 직접 제작)형 맞춤 설계도 가능하다.

올인원 암플랜은 암 진단과 수술에 표적항암약물치료, 방사선약물치료 등 진단과 수술사이에 발생하는 치료비까지 보장한다.

뇌심튼튼 보장플랜은 뇌와 심장 관련 각종 질환 발생 시 진단과 수술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수술입원 보장플랜은 입원특약부터 수술보장특약까지 갖춰 입원과 수술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재해로 인한 골절 및 깁스치료와 장해까지 특약으로 폭넓게 보장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평균 수명이 늘어나며 질병으로 인한 재무적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는 건강보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온라인 채널 상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KB라이프생명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