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티웨이항공은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플러스(t’way plus) 친구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친구에게 티웨이플러스를 소개하는 ‘티웨이플러스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만의 차별화된 구독 멤버십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구독 단계에서 신규 구독 회원이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단, 당첨자 발표일까지 티웨이플러스 구독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누적 추천 수와 추첨을 통해 티웨이플러스를 친구에게 소개한 기존 구독 회원 100명과 신규 구독 회원 100명 총 2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전 노선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티웨이-e카드와 에쓰오일 모바일 주유 쿠폰까지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7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의 티웨이플러스는 구독 상품에 따라 △사전 좌석 무료 △티웨이-e카드 캐시백 △공항 서비스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기회 제공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구독 즉시 제공한다. 여러 번 탑승하며 마일리지를 쌓아 혜택을 받는 방식과 달리 구독 즉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장거리 노선 신규 취항에 따라 티웨이플러스 구독 멤버십 혜택을 더욱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