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S/S 시즌을 맞아 후라밍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이 S/S 시즌을 맞아 후라밍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홈앤쇼핑]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홈앤쇼핑은 S/S 시즌을 맞아 후라밍고 시스루 니트 3종+이너 1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후라밍고 브랜드는 홈앤쇼핑에서 라이선스로 진행하는 브랜드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패션 환경 속에서 상품, 고객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다양한 자기표현을 즐기며 합리적인 구매 형태를 지닌 열린 감성의 소유자들을 위한 고품격 커리어 브랜드다.

후라밍고 시스루 니트는 일명 인견이라 부르는 비스코스 레이온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유연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안하다. 또 염색성이 좋아 컬러감이 우수하며 착용 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블랙, 아이보리 니트 2종+블랙끈나시 1종 공통에, 베이지, 틸블루, 핑크 선택 1종 등 기본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4종의 다양한 색상이 준비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품질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을 야심차게 기획했다”며 “홈앤쇼핑이 제안하는 패션과 함께 행복한 봄 나들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홈앤쇼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