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옥 대표이사(왼쪽)가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국립부경대학교]
서영옥 대표이사(왼쪽)가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국립부경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서영옥 ㈜화인테크놀리지 대표이사가 18일 창학 100주년을 맞이한 모교 국립부경대학교(총장 장영수)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

이날 서 대표는 “동문 대표이자 지역 기업인으로서 창학 100주년이라는 뜻깊은 순간을 맞은 국립부경대의 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에 동참한다”며 “지역 대표 특성화 종합국립대학으로 발전해 온 국립부경대가 앞으로 더욱 빛나는 100년으로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부가 국립부경대 발전을 위해 대학 구성원은 물론, 지역사회의 동참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 대표는 지난 2015년 국립부경대 첫 여성 총동창회장으로 선출돼 제10대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데 이어 지난해 제14대 총동창회장으로 재임하는 등 모교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국립부경대는 올해 창학 100년을 맞아 ‘창학 100년 발전기금(New-Turn 100)’ 모금, 소액 기부 캠페인 등 대학 발전을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