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카카오페이가 ‘자동차보험 비교’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비교하고 가입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입 완료 프로모션은 15일부터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에서 자동차보험을 비교한 후, 프로모션 참여 보험사에서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면 익월 말일에 카카오페이포인트 1만P가 지급된다. 프로모션에는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캐롯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현대해상 △흥국화재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등이 참여한다. 

카카오페이는 올해 1월부터 10개 손해보험사(△롯데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캐롯손해보험 △하나손해보험 △현대해상 △흥국화재 △AXA손해보험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을 한 번에 편하게 비교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 비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간단한 본인인증과 가입에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하면 10개 보험사의 상품 정보를 낮은 보험료 순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연간 예상 보험료, 나중에 환급받을 금액 정보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할인특약 △가입이 편리해요 △안전주행포인트’ 등 사용자들이 참고할 만한 정보도 전달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의 보험 비교 서비스는 자동차보험으로 시작해 더 많은 보험 영역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가입 완료 프로모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며 자동차보험 비교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자동차보험을 빠르고 편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으로 서비스 흐름을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해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가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카카오페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