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dm아이엘츠]
[사진=edm아이엘츠]

[이뉴스투데이 김국진 기자] edm아이엘츠는 대상 강좌 수강 시 ‘토끼대리’ 디지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FINAL! ONE-STOP IELTS’, ‘ALL-PASS IELTS’ 강좌 구매 시 12개월 굿노트 플래너와 스티커 3종 등 ‘토끼대리’ 디지털 굿즈를 증정하며, 해당 굿즈는 수강 개시 3일 후 지급되고 PDF 형식의 디지털 굿즈를 가입 시 등록했던 메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강좌인  ‘FINAL! ONE-STOP IELTS’와 ‘ALL-PASS IELTS’는 29만원 상당의 영국문화원 IELTS 시험 응시권을 제공하며, 목표 점수인 7.0까지 강좌와 첨삭을 무제한 연장해 준다. 

또한 아이엘츠 실전 시험 대비와 1:1 선생님 첨삭 및 쓰기와 말하기 원어민 피드백, CDT 모의고사 풀패키지를 2회 제공하며, 교재는 ▲캠브리지&edm 최신 교재 ▲어휘, 쓰기, 말하기 비법서 ▲Kings PDF 학습자료 등을 지급한다.

edm아이엘츠 관계자는 “오늘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한달 동안 토끼대리와 재밌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아이엘츠 성공 신화의 사례인 ‘토끼대리’ 작가님의 귀여운 굿즈도 받고 체계적인 edm아이엘츠 과정과 함께 학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edm아이엘츠는 1:1 맞춤 관리가 제공되는 오프라인 아이엘츠 어학원과 최신 강의를 학습할 수 있는 인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엘츠 교육브랜드다.

‘토끼대리’ 굿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끼대리’ 작가는 비전공자로서 네덜란드 미대 유학 생활 에피소드를 인스타툰으로 그려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