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월간 롯데 3월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월간 롯데 3월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은 22일까지 ‘월간 롯데 3월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50% 할인 등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이달 행사에서는 7개 계열사와 손잡고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롯데GRS와 손잡고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18일 롯데리아 T-REX 세트 4900원, 19일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200원, 20일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500원, 21일 롯데리아 양념감자 1000원, 22일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3900원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 롯데호텔과 손잡고 시그니엘 서울 및 부산 객실과 전망대 입장권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시네마, 롯데렌터카, 롯데물산 등과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롯데칠성음료의 경우 롯데온 단독으로 롯데칠성X일광전구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고객 및 계열사들로부터 ‘월간 롯데’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계속해서 고객 관심이 높은 상품을 선별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온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