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로지텍]
[사진=로지텍]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로지텍 코리아는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수원점에 신규 브랜드존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브랜드존은 스타필드 수원 5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내에 오픈했다. 방문객들은 ‘A50 X’ 신규 무선 게이밍 헤드셋, ‘PRO X SUPERLIGHT 2’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와 같은 로지텍 G의 인기 게이밍 기어 제품과 ‘MX Keys S’ 프리미엄 무선 키보드, ‘Lift’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와 같은 로지텍의 사무용 고성능 키보드·마우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직접 조작하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다.

신규 브랜드존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2주간 브랜드존에서 로지텍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수원의 랜드마크에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로지텍의 차별화된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