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대본리딩 현장. [사진=쿠팡플레이]
하이드 대본리딩 현장. [사진=쿠팡플레이]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가 대본 리딩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저녁 10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주연: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드’의 대본 리딩 현장 영상에서는 리딩을 앞둔 이보영, 이청아, 이무생, 이민재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이외에도 조은솔, 김국희, 박지일, 남기애, 이선희, 오광록, 김상호 등 탄탄한 캐스팅의 면면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순식간에 각자가 맡은 캐릭터에 몰입해 ‘하이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캐릭터에 깊게 빠져든 배우들의 모습에서 문영이 마주하게 될 진실, 성재가 말하지 못하는 비밀, 문영의 조력자로 나서는 연주와 진우는 어떤 인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배우들은 입을 모아 ‘하이드’의 대본에 대해 “상상치도 못했던 끊임없는 반전”(이보영), “오감을 만족시키는 요소가 가득”(이무생), “추리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이청아), “앉은 자리에서 다 읽었을 정도로 탄탄한 스토리”(이민재) 등 극찬을 쏟아내며 ‘하이드’가 선보일 강렬하고 스릴있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에 대한 신뢰감을 높였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2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저녁 10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되며, 쿠팡플레이 공개 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