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단기]
[사진=경단기]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경단기가 2024년 1차 경찰공무원 필기시험 관련 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16일 진행되는 1차 경찰시험은 형사법, 경찰학, 헌법 세 과목을 100분 동안 응시하며, 시험 종료 후인 11시 40분부터 풀서비스를 통해 채점 및 응시생 시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여부를 미리 예측해볼 수 있다. 

경단기는 강사 및 연구진들의 문제 분석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 8월 풀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많은 표본을 보유해 정확도 높은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수험생들은 풀서비스를 통해 필기시험의 결과를 빠르게 확인하고 이후 진행될 체력과 면접시험을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시험 당일 오후 1시 30분부터 경단기 유튜브 채널에서 시험 분석 토크쇼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16일 오후 4시 이전에 채점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도미노피자, BHC, 크리스피크림,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빠른 채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단기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