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맥]
[사진=호맥]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호맥이 3월 20일 청담 리베라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맥주)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맥은 부산에서 시작된 맥주 전문 프랜차이즈로, 이색 호떡 메뉴와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호맥은 코로나 시기를 이겨내며 가맹 사업을 전국 120호점 이상 개설하였고, 현재 부산 본사와 경기 지부를 운영 중에 있다.

호맥의 호떡은 페이스트리 반죽을 사용하여 직접 개발한 전용기계로 구워내어 일반적인 호떡과는 달리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이는 맥주와 환상적인 페어링을 이뤄낸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설탕이 들어간 호떡뿐만 아니라 애플시나몬, 베이컨치즈 등 개성 있는 7가지 조합의 호떡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고객에게 새로운 먹거리 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외식 브랜드 호맥 이주환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변함없이 호맥을 사랑해주신 소비자와 가맹점주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뻔하지 않고 차별화된 개성과 우리만의 색깔을 발전시키도록 노력하겠다”며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