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헬스피플]
[사진=㈜헬스피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헬스피플의 브랜드 프리미엄 화려화花가 3월 20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4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피부)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헬스피플은 건강기능식품 및 의료기기 개발 및 판매를 하는 업체로 ㈜헬스피플 브랜드 프리미엄 화려화花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과 함께 판토텐산, 아연, 비타민E까지 식약처로부터 4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으며, 미국 유럽 등 7개국 국제 특허는 물론, 저분자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헬스피플은 질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항상 힘쓰고 있으며, 좋은 제품을 좋은 서비스로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김덕임 ㈜헬스피플 대표는 “현재까지 220만 병 판매 돌파, 14차 물량 완판을 이뤘다. 모두 고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에 신경 쓰도록 하여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화려화花’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