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페이]
[사진=카카오페이]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카카오페이가 제17회 국제 축구 선수권 대회 ‘유로 2024’를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는 유로 2024의 공식 독점 결제 파트너인 알리페이플러스의 핵심 협력사다.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 ‘유로 2024’ 메인 프로모션에 앞서13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마련했다. 카카오톡·카카오페이앱에서 노출되는 메인 프로모션을 알리는 예고 페이지에서 ‘이벤트 알림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유로 2024 공식 티셔츠’와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메인 프로모션은 27일부터 시작된다.

메인 프로모션에서는 ‘유로 2024’ 티켓과 유럽 여행 지원금 최대 200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포인트는 유럽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알림 신청 후 메인 프로모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카카오페이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어디서나 카카오페이 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온∙오프라인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이번 ‘유로 2024’ 프로모션도 하나의 큰 성과라고 생각한다”면서 “국가대표 글로벌 페이로서 우리 사용자들이 세계 어디서나 편리한 결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하고 제휴사와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카카오페이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